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살맛납니다"…'라스' 승리, 빅뱅 멤버들 군입대 심경 고백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3.20 08:19 수정 2018.03.20 09:45 조회 290
기사 인쇄하기
라디오스타 승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빅뱅의 막내 승리가 멤버들의 군입대와 관련한 심경을 전했다.

최근 진행된 MBC '라디오스타' 녹화에는 승리를 비롯해,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옹성우-박우진이 '오늘밤 스트롱 베이비 나야나' 특집으로 뭉쳤다.

자신을 제외한 모든 멤버가 군대에 입대한 상황에서 워너원 멤버들과 함께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된 승리. 그는 시작부터 첫 번째 자리에 앉게 된 소회를 밝히면서 “메인이 된 승리입니다. 멤버들 군대 가니까 참 살맛납니다”라고 말해 모두를 포복절도하게 했다.

승리는 현재 회사의 모든 직원이 자신에게 집중하고 있는 상황을 만끽하고 있다고 밝혀 웃음 짓게 했다. 그는 아침에 일어나면 문자가 100개씩 와 있다고 밝히며 마냥 행복한 모습을 보여 배꼽을 잡게 했다.

특히 이날 승리는 녹화 전 워너원 멤버들과 매니저 없이 10분 미팅할 시간을 요구해 선 만남을 가졌는데, 녹화 틈틈이 “우리 친구들 파이팅”이라며 워너원 멤버들에게 에너지를 불어넣는 등 '워너원 맘' 같은 모습으로 선배 역할을 톡톡히 했다.

형들 틈에서 살아남은 막내 승리의 내공 있는 입담은 13년 차 아이돌의 롤러코스터 심경변화를 얘기하는 과정에서 빛을 발했다. 승리는 워너원 멤버들에게 자신이 데뷔부터 13년 차에 이르기까지 겪은 다양한 심경변화를 가감 없이 들려줬는데, 4MC는 '간증'이라며 승리의 고삐 풀린 입담에 모두가 박수를 쳤다는 후문이다.

승리가 전하는 13년 차 아이돌의 롤러코스터 같은 심경변화 간증과 '워너원 맘' 활약, 고삐 풀린 입담은 오는 21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