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뮤직

‘더쇼’ 마마무 솔라-문별, 절친 인증 실패에 ‘당황’

작성 2018.03.20 09:47 수정 2018.03.20 09:58 조회 369
기사 인쇄하기

더쇼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와 문별이 '더쇼'에서 절친 인증에 실패해 흥미를 더한다.

20일 생방송 되는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에서는 신곡 '별이 빛나는 밤'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마마무가 스페셜 DJ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고민 사연에 답을 전한다.

먼저 솔라와 문별은 사연을 소개하기에 앞서 이심전심 게임을 진행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평소 팀 내에서 '언니 라인'으로 알려지며 특별한 케미로 자신감을 드러냈던 터라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두 번의 인증 기회에서 한 번의 성공과 한 번의 실패를 번갈아 기록하며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깨알 같은 웃음을 자아냈다.

또 화사와 휘인은 긴 머리와 단발머리를 고민하는 사연에 주저하지 않고 결정을 내리며 막힘 없는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 사연을 소개하며 실제 친구 사이로의 특급 케미를 자랑한 화사와 휘인은 멈추지 않는 흥으로 촬영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마마무의 걸크러쉬 매력 넘치는 모습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더쇼'에는 AZM, SF9, SHA SHA, W24, 골든 차일드, 더 이스트라이트, 마마무, 모모랜드, 설하윤, 소정, 에이프릴, 오빠딸, 우주소녀, 위키미키, 자이언트핑크, 테이크, 현상, 혜이니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더쇼'는 20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연예뉴스 채널 동시 방송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