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나의아저씨' 이지아, 이선균 몰래 김영민과 불륜 '파격 연기변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3.22 08:51 수정 2018.03.22 09:23 조회 1,115
기사 인쇄하기
이지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 배우 이지아가 남편을 두고 바람을 피우는 파격적인 연기로 시선을 모았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극본 박해영, 연출 김원석)에서 이지아는 박동훈(이선균 분)의 아내 강윤희 역으로 등장했다. 그런데 강윤희는 친구이자 박동훈의 회사 대표이사인 도준영(김영민 분)과 내연관계로 아찔한 밀회를 즐기고 있었다.

도준영은 집에 도착한 후 옷을 갈아입고 어딘가로 향했다. 그가 향한 곳으 강윤희가 있는 곳이었다. 강윤희는 도준영에게 하루종일 연락이 되지 않는 것을 타박했다. 도준영은 회사 사람들의 눈치를 보느라, 내연관계를 들키지 않기 위해 어쩔 수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강윤희는 “미안해. 그냥 보고 싶어 하다가 화나버렸어”라고 금세 화를 삭혔다.

뭘 먹겠냐고 묻는 도준영에게 강윤희는 “멀리 가자. 나 출장 간다고 했어”라며 남편에게 거짓말을 했음을 예감케 했다. 화해한 두 사람은 키스를 나누며 밀회를 즐겼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바다로 여행을 떠났다. 강윤희는 도준영에게 "너 빨리 늙어라. 나도 빨리 늙고. 다 늙어서도 이렇게 남들 눈치 보며 살진 않겠지. 올라가 볼 곳까지 빨리빨리 올라가 보고 다 털고 시골로 내려가자"라고 말했다. 남편을 두고 불륜을 저지르고 있는 강윤희는 남편이 아닌 내연남과 미래를 약속했다.

[사진=tvN 방송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