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신소율, ‘키스 먼저 할까요’ 매력 종합 선물 세트 등극

작성 2018.03.22 13:22 수정 2018.03.22 15:53 조회 460
기사 인쇄하기
신소율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 출연 중인 배우 신소율이 '안희진' 캐릭터로 무한 매력을 선보이며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신소율은 '안희진' 역을 완벽 소화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 매력을 극대화 시켜 안방극장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 배우 신소율은 극 중 언니인 안순진(김선아 분)에게 손무한(감우성 분)과 사귀는 게 사실인지 물으며 단도직입적인 팩트 체크를 하거나 남편과 자식들을 이용해 손무한(감우성 분) 주변에서 그를 파악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재미과 현실 공감을 선사하며 실제 자매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환상의 케미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손무한(감우성 분)에게 직접 연락해 자신의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으로 불러 능청스럽게 형부라고 칭하며 적극적으로 언니를 어필하는 등 '안희진'만의 유쾌하고 시원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누구보다 언니 안순진(김선아 분)을 걱정하고 생각하는 동생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해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다.

이에 신소율이 남은 회차 동안 '안희진'으로서 얼마나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