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토크몬' 추성훈 "딸 추사랑, 아이돌 되고 싶어해"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3.26 10:49 수정 2018.03.26 11:53 조회 700
기사 인쇄하기
추성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추성훈이 딸 추사랑이 아이돌을 꿈꾼다고 밝혔다.

추성훈은 최근 진행된 Olive 채널 '토크몬' 녹화에 참여했다.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추성훈은 딸 추사랑의 근황을 전했다.

올해 유치원을 졸업하고 초등학교에 입학한다는 추사랑. “사랑의 꿈이 뭐냐?”는 질문에 추성훈은 “나한테는 제복이 멋있어서 경찰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런데 내 동생한테는 엄마아빠에게 말하지 말라고 하면서 아이돌을 준비하고 있다고 했다”라고 말해 아빠 미소를 짓게 했다.

이번 녹화에선 '천하장사' 강호동과 'UFC 파이터' 추성훈의 자존심을 건 맞대결이 펼쳐졌다. 타방송에서 무승부로 끝난 팔씨름 대결 후, '소소한 게임이라도 좋으니 승자를 가렸으면 한다'는 시청자들의 성화로 강호동과 추성훈이 두 번째 대결을 펼친 것.

두 사람은 접전의 종지부를 찍기 위해 깜짝 힘겨루기에 나섰다. 시작부터 기 싸움에 돌입, 긴장감을 높인 강호동이 먼저 호기롭게 사과를 가로로 반 토막 내는 기술을 선보이자, 추성훈도 이에 질세라 반 토막을 내버리며 대결을 이어갔다. 사과로 시작해 수박까지 등장한 이들의 대결에 스튜디오는 환호와 놀라움이 끊임없이 터져 나왔다.

이날 녹화에는 배우 정소영, 강은탁, 모델 문가비가 '토크 몬스터'로 출연해 숨겨둔 끼를 유감없이 발산했다. '40대 첫사랑' 아이콘으로 등극한 정소영은 과거 강호동 때문에 예능을 포기하게 된 이유를 털어놓으며 강호동을 향해 직설적인 멘트를 쉴 새 없이 방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도 문가비는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을 알려줘 어느 때보다도 열띤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토크몬'은 26일 밤 11시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제공=CJ E&M]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