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일

"필요한 배우가 되고 싶다"…변요한, 다크 섹시의 정석[화보]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3.28 09:25 수정 2018.03.28 10:58 조회 504
기사 인쇄하기
변요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변요한이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변요한은 최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화려한 패턴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변요한은 흐트러진 머리와 수염으로 섹시하면서도 강인한 남자의 매력을 더했다.

변요한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변요한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출연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로 기대감을 높였다. 변요한은 “김은숙 작가님의 대본이 좋았고 이응복 감독님이 무척 열정적이셔서 촬영 현장은 순항 중”이라며 “휴식기 동안 다양한 공부를 했는데, 그런 것들이 이번 작품에서 잘 녹아 들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변요한은 “행복하게 살아야겠다는 삶의 방향이 생겼다. 그 이후로 웃음도 많아지고, 상대적으로 많이 유해졌다”며 “'필요한 배우'가 되고 싶다. 그 목표에 다다르는 과정에서 '흥미로운', '재미있는' 변요한이 됐으면 좋겠다”는 배우로서의 소신을 드러냈다.

변요한

한편, 변요한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김희성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촬영 중이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