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일

고준희 "맹렬히 커리어 쌓아나가고 싶다"[화보]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3.28 10:27 수정 2018.03.28 11:06 조회 460
기사 인쇄하기
고준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고준희가 배우의 욕심을 드러냈다.

고준희가 미국 LA에서 화보를 촬영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4월호가 28일 공개됐다. 바자 측은 “고준희는 LA의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섬세한 눈빛, 풍부한 감성을 풀어 놓았다”고 전했다.

화보 속 고준희는 구조적인 디자인과 빈티지 컬러감이 인상적인 룩을 소화해냈다. LA의 사막과 도로 위 등 곳곳을 누비며 고전적인 헐리우드 감성을 완벽히 재현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준희

바자 화보 에디터는 “'고준희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도회적인 페이스지만 스타일에 진부하지 않은 산뜻함이 있다”고 표현했다. 

고준희는 이에 “'고준희 스타일'이라고 할 만한 것이 있을지 민망하고 부끄럽지만,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하다. 타인의 시선보다는 스스로 옷을 즐겁게 입으려고 노력한다”고 답했다.

고준희

또한 고준희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언터처블'과 관련해 “이미 한번 드라마를 같이 했던 조남국 감독님께 신뢰가 컸다. 함께 해 준 김성균 오빠, 진구 오빠, 은지 등의 배우들도 모두 연기 욕심이 많은 분이라 좋은 자극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배우로서 '이 캐릭터는 고준희 말고 다른 배우가 생각이 안 나'라는 말을 듣고 싶은 욕심이 있다. 나태해지지 않고 자기 발전을 이루며 맹렬히 커리어를 쌓아나가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 바자]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