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바다의 10살 연하 남편은 누구? '관심 폭증'

작성 2018.03.29 07:59 수정 2018.03.29 10:08 조회 3,735
기사 인쇄하기

바다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가수 바다가 10살 연하 남편과의 신혼 생활을 공개해 화제다.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바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바다는 9살 연하라고 알려진 남편이 사실은 10살 연하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그녀는 "개월 수로 따져 보니까 10살 연하더라. 기사에는 나 민망할까 봐 9살 연하라고 해줘서 정말 고맙다"라고 말했다.

바다는 결혼사진이 너무나 잘 나와 남편이 마스크를 끼고 다니는 사연도 공개했다. 바다는 남편이 박보검 닮은꼴로 유명세를 탄 것에 대해 "남편이 요즘 마스크를 끼고 다닌다. 결혼사진이 생각보다 너무나 잘 나온 거다. 사람들이 바다 남편 멋있다고 생각하니까 실망시키기 싫다며 마스크를 끼고 다닌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침 식사 준비도 남편이 주로 한다고 밝혔다. 바다는 "식사 준비는 남편이 많이 한다. 남편이 요리를 잘한다. 아침마다 요리를 하는 게 정말 즐겁다고 한다. 그런데 최근에는 아침 운동을 나가는 일이 잦아졌다"고 전했다.

방송 이후 바다의 남편에 대한 궁금증도 늘고 있다. 바다 남편은 9세 연하의 프랜차이즈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성실하고 듬직한 모습으로 바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