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뮤직

플로우식, 제시에게 꽃다발-액세서리 선물 "부족하다면 미안"

작성 2018.03.30 15:04 수정 2018.03.30 15:09 조회 165
기사 인쇄하기
플로우식-제시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플로우식과 제시가 함께 신곡을 발표한다.

30일 오후 2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플로우식과 제시의 콜라보레이션 앨범 '올 아이 니드'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플로우식은 쇼케이스 중간에 제시에게 꽃다발을 선물해 제시를 깜짝 놀라게 했다.

플로우식은 '땡스 투' 영상을 통해 앨범에 함께해 준 제시에게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해줘서 정말 고맙다. 오랫동안 힘들었는데 첫 번째 곡에서 제시와 함께해서 영광이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플로우식은 제시에게 노란색 꽃다발과 함께 액세서리를 선물했다.

플로우식은 선물을 고르는 데 오래 걸렸다고 했다. 플로우식은 "조금 오래 걸렸다. 부족하다면 미안"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제시는 "나는 커피 한 잔이라도 감동을 받는 스타일인데 전혀 예상하지 못한 선물이다. 마음이 정말 너무나 고맙다"라며 활짝 미소 지었다. 

플로우식과 제시가 호흡을 맞춘 '올 아이 니즈'는 두 사람의 케미가 묻어나는 곡으로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플로우식-제시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