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가수 민서 “‘좋아’ 답가는 윤종신 아이디어…운 좋았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4.02 08:55 수정 2018.04.02 09:25 조회 549
기사 인쇄하기
민서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뮤지션 민서의 매력적인 화보가 빅이슈를 통해 공개됐다.

최근 '멋진 꿈'으로 정식으로 데뷔한 민서의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4월 1일 발행되는 '빅이슈(BIG ISSUE)' 176호에 담겼다. 민서를 포함한 전 촬영 스태프의 재능기부로 이뤄진 결과물.

이날 인터뷰에서 민서는 '청춘의 일기장(The Diary of Youth)'이라는 테마로 묶여 네 곡의 신곡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자신의 첫 앨범에 대해서 "모든 곡을 김이나 작사가님이 작업했다. 20대 청춘인 내가 잘 표현할 수 있는 설렘과 풋풋함이 하나의 스토리텔링처럼 담겼다. 폴킴과 함께 한 곡도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데뷔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곡 '좋아'에 대해 “(윤)종신 선생님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곡이다. '좋니'에 답가 형태로 누가 불렀어도 인기를 얻었을 거라 생각한다. 그 운과 기회가 내게 온 것뿐이다”고 겸손함을 내비쳤다.

민서

이어 “'좋아'를 부른 가수로 기억하는 사람이 많다. 이제는 그 어떤 수식어도 아닌 오롯이 '민서'라는 이름으로 독립해야 하는 또 다른 미션이 주어졌다”고 앞으로의 바람을 전했다.

한편, 빅이슈는 판매액 절반이 홈리스 판매원의 수입으로 직결되는 잡지로 서울 주요 지하철역과 빅이슈 온라인숍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을 비롯해 영국, 호주, 일본, 대만 등 현재 총 11개국에서 각각 발행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