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유진X윤승아X이현이X장도연 '여자플러스2', 오늘 4시 V라이브 진행

기사 출고 : 2018-04-06 09:13:00

조회 : 113

여자플러스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의 4 MC 배우 유진, 윤승아, 모델 이현이, 개그우먼 장도연의 첫 만남이 라이브로 생생하게 전달된다.

6일 오후 4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SBS플러스 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생중계된다.

SBS플러스는 지난달 30일, 유진, 윤승아, 이현이, 장도연을 진행자로 낙점했다고 밝혔다. 연예계 패션뷰티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네 사람이 MC 군단으로 함께 한다는 사실만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V라이브는 네 사람의 첫 호흡을 엿볼 수 있는 기회라 이목이 쏠린다.

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쇼로, 지난해 방영된 시즌1의 인기를 이어 시즌2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알찬 정보와 날카로운 제품 리뷰 등, 여성에게 필요한 뷰티, 패션, 건강 등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담아 돌아온다는 각오다.

이날 포스터 촬영을 시작으로 네 사람은 의 MC로서 본격 활동에 나선다. 이번 V라이브에선 네 사람이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 MC를 맡은 소감과 서로에 대한 생각 등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는 오는 26일(목) 오전 10시 SBS플러스, 오전 11시 SBS 연예뉴스에서 첫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