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V라이브]"아이는 어떻게 생겨요?"…'여자플러스2' 장도연, 19금 질문에 언니들 박장대소

기사 출고 : 2018-04-06 17:33:51

조회 : 169

여플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MC 장도연이 개구쟁이 막내로 언니들의 웃음보를 터뜨렸다.

6일 오후 4시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SBS플러스 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생중계됐다.

오는 26일 첫 방송될 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쇼로, 지난해 방영된 시즌1의 인기를 이어 시즌2 방송을 앞두고 있다. 프로그램을 진행할 4MC로 유진, 윤승아, 이현이, 장도연 등 연예계 내로라하는 패션뷰티의 아이콘들이 출격, 그 자체만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도연은 4MC 중 막내에 속한다. 그는 이번 V라이브에서 “너무 소름 돋는 게, 제가 막내란다”라며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유진, 윤승아, 이현이가 언니라는 사실에 놀라워했다.

이에 이현이는 “도연 씨 막내 같다. 비타민이다”라며 유머러스한 토크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장도연의 매력을 칭찬했다.

장도연은 이날 특유의 개그감을 V라이브에서도 숨기지 못했다. 자신이 막내라는 사실에 “이 중에 저만 결혼을 안 했다. 그래서 궁금한데, 아이는 어떻게 생기나? 황새가 물어다 준다는데”라며 능청스럽게 19금 질문을 던져 세 명의 언니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이날 포스터 촬영을 시작으로 네 사람은 의 MC로서 본격 활동에 나선다. 이번 V라이브는 네 사람의 첫 호흡을 엿볼 수 있는 기회라 더욱 이목이 쏠렸다.

한편 알찬 정보와 날카로운 제품 리뷰 등, 여성에게 필요한 뷰티, 패션, 건강 등 라이프스타일의 모든 것을 담아 돌아올 는 오는 26일(목) 오전 10시 SBS플러스, 오전 11시 SBS 연예뉴스에서 첫방송될 예정이다.

[사진=네이버 V라이브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