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진심으로 죄송합니다"…'슈가맨2' 서인영, 욕설논란 1년만에 사과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4.09 07:37 수정 2018.04.09 09:20 조회 1,035
기사 인쇄하기
슈가맨 서인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이 욕설 논란 이후 1년여 만에 방송에 복귀해 사과를 전했다.

지난 8일 밤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는 유재석의 슈가맨으로 쥬얼리가 출연했다.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으로 활동했던 3기 멤버들로 슈가맨에 출연한 쥬얼리는 각자 근황을 전했다. 맏언니 박정아는 드라마와 뮤지컬공연을 마치고 현재 휴식 중이라 밝혔고, 김은정은 작사가로 활동, 하주연은 가방사업을 준비하고 있었다.

근황 질문이 자신에게 돌아오자 서인영은 “저요?”라며 당황스러워했다. 그는 지난해 1월 스태프 욕설 논란을 낳으며 출연하던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후 1년 넘게 자숙 중이었다. 이번 '슈가맨2'를 통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서인영은 “얘기를 안 하고 넘어가기에도 민망하고...”라고 머뭇거리더니 “여러 가지 일이 있었는데, 온전히 절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반성도 많이 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동생이 힘겹게 말문을 열자 박정아는 “제가 출연을 제안했다. 시간이 더 흐르기 전에 기회가 왔을 때 인사를 드리는 게 어떨까 얘기를 했다”며 서인영의 '슈가맨2' 출연을 자신이 설득했다고 말했다.

서인영은 용기를 내서 “저 죄송하다고 한마디 해도 될까요”라며 “제가 그 말을 못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눈물을 보이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사진=JTBC 방송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