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핫펠트(예은), 두 번째 솔로 앨범 발표 ‘6개월 만에 컴백’

작성 2018.04.09 13:56 수정 2018.04.09 14:11 조회 210
기사 인쇄하기

예은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아메바컬쳐의 첫 여성 아티스트 핫펠트(HA:TFELT, 예은)가 보다 더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9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핫펠트가 18일 새 앨범을 발표하며 6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솔로 앨범 '마이네'(MEiNE)를 통해 본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처음으로 꺼내놓았던 그녀는 새 앨범을 통해 더욱 뚜렷해진 핫펠트만의 음악적 컬러를 팬들에게 선보인다.

핫펠트는 이번 신보를 통해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및 뷰티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또 특별한 활동이 없었던 이전 앨범과는 달리 여러 콘텐츠 등을 통해 그녀의 모습도 자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이전 앨범 '마이네'를 통해 '나'에 대한 스토리를 풀어냈었던 핫펠트는 신보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펼친다. 오랜 기간 공들여 작업한 핫펠트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6개월 만에 컴백을 예고한 핫펠트는 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