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라디오스타' 이사배, 뭐지? 이 처음 보는 캐릭터는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4.12 09:11 수정 2018.04.12 09:23 조회 671
기사 인쇄하기
라디오스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지난 11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요리연구가 이혜정-전 프로게이머 홍진호-프로볼러 신수지-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해 다양한 직업만큼이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그 가운데 '세상에 없는 캐릭터'란 자막이 딱 떨어지는 이사배는 흥과 끼를 주체하지 못하고 방송을 쥐락펴락하며 시청자들에게 매력을 발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사배는 150만 구독자 수의 개인 동영상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지상파 첫 토크쇼에 첫 출연 했다. 그녀는 시작부터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더니 흥과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화제가 된 스타와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뿐 아니라 선미, 아이유, 수지, 장첸의 얼굴 모사까지 해내더니, 반전 이력으로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이사배는 MBC 미술센터부터 특수분장팀에서까지 일했던 능력자로 본인의 부주의로 독극물을 쏟는 안타까운 사고로 MBC를 퇴사했는데 접촉성 피부염을 현재까지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홍진호의 유일한 개인기 크리스티나 성대모사까지 스틸 해 웃음을 참지 못하게 만든 이사배는 무대에서까지 흥을 마음껏 발산, '세상에 없는 캐릭터'라는 자막까지 쓰게 만들어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MC들 역시 이사배의 매력에 한껏 빠졌다. 윤종신은 곳곳에서 “잘한다 잘한다”며 칭찬했고, 김국진 역시 “이사배 씨 뭐 하시는 분이에요~”라며 신기해했다.

그런가 하면 신수지 역시 연인 장현승과의 열애를 0.1초 만에 인정하게 된 과정을 밝히면서 쿨내를 풍겨내더니 시원시원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전직 국가대표 체조요정답게 개인기 역시 화려했다. 발끝으로 머리를 때리는 전갈 킥을 비롯해 '뿜뿜' 커버댄스로 섹시미와 건강미까지 발산한 그녀는 볼로 시작해 볼링, 테니스에 이르기까지 남다른 공 사랑을 증언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김수현의 승부욕을 증언하는 등 적재적소 에피소드로 시원시원한 매력을 발산했다.

'2의 남자'로 자신을 소개한 홍진호 역시 특별한 에피소드를 마구 쏟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이사배에게 감은 눈에 '눈' 메이크업을 받아 눈을 감고 있는데도 눈을 뜨고 있는 모습 속에서 상황극을 펼쳐 배꼽을 쥐게 했다. 바람난 주부로 자신을 소개한 이혜정 역시 맛깔스런 맛 표현은 물론 오랜 시간 함께한 남편과의 에피소드로 한참을 웃게 만들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