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클레어의 카메라' 김민희X이자벨 위페르의 낮과 밤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4.12 17:27 수정 2018.04.12 18:59 조회 192
기사 인쇄하기
김민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김민희, 이자벨 위페르 주연의 영화 '클레어의 카메라'(감독 홍상수)가 상반된 분위기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12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에는 각각 영화의 배경이 되는 칸의 낮과 밤의 풍경이 담겨있다. 예쁘고 착한 개 '밥'이 머무는 노천카페를 찾는 사람들의 각기 다른 표정과 풍경을 담은 메인 예고편에 이어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에는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는 두 사람, 클레어(이자벨 위페르)와 전만희(김민희)가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낮에 칸의 해변에서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의 호기심 어린 표정과 같은 날 밤 칸의 노천카페에서 재회한 두 사람의 한결 가까워진 거리는 하룻동안 이들에게 어떤 이야기들이 있었는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낮의 해변 포스터에는 이자벨 위페르의 노란 상의와 페도라. 김민희의 슬리브리스 상의가 푸른 칸의 해변과 함께 오월의 칸의 공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밤의 카페 포스터는 노천에 함께 앉은 두 사람의 온기와 함께 테이블에서 일렁이는 촛불, 보랏빛 색감이 이국적인 공기를 더 하고 있다.

'클레어의 카메라'는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자 이자벨 위페르와 베를린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자 김민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칸국제영화제 스페셜 스크리닝 섹션에 초청돼 상영됐다. 

국내 개봉은 4월 25일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