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집사부일체’ 멤버들 박항서 사부 따라 눈 뜨자마자 비몽사몽 ‘반성의 시간’

작성 2018.04.15 10:28 조회 160
기사 인쇄하기
런닝맨 집사부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모닝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

15일(오늘)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이 사부를 따라 반성의 시간을 갖는 모습이 공개된다.

'집사부일체'의 첫 해외 사부로 '베트남의 국민 영웅' 박항서 감독을 만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은 사부와의 하루를 보내고 다음 날 아침을 맞았다.

“매일 아침 일어나면 어제를 되돌아보며 반성한다”는 박항서 사부를 따라, 멤버들도 눈을 감고 서로의 손을 잡은 채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

먼저 양세형이 “사실 어제 승기가 선글라스 썼을 때 별로였는데, 억지로 예쁘다고 했던 점 반성합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이승기는 “별로였어?”라며 놀라 눈을 떴고, 양세형은 “사실 선글라스 핑크색과 검은색 중에서 검은색이 더 예뻤는데 핑크색이 예뻤다고 한 거 미안하게 생각합니다”라며 반성을 이어갔다.

뒤이어 육성재가 “어제 밤에 상윤이 형과 사부님 대화할 때, 함께 대화할 수 있었는데 너무 피곤해서 그냥 잠든 점 반성합니다”라고 반성하자 멤버들은 결국 웃음을 터뜨렸다.

멤버들의 반성의 시간은 어느새 서로에게 고해성사를 하는 시간이 되었다는 후문. 눈을 뜨자마자 시작된 멤버들의 비몽사몽 반성 타임은 15일(오늘) 오후 6시 25분,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