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오디션스타 노지훈, 모델 이은혜와 결혼…“엄마 됩니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4.19 07:16 수정 2018.04.19 09:22 조회 3,079
기사 인쇄하기
노지훈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 MBC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가수 노지훈(28)이 유명 레이싱 모델 이은혜(31)와 다음 달 결혼한다.

지난 18일 이은혜는 개인방송을 통해 “좋은 사람이 생겼다.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다.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할 것”이라며 다음 달 노지훈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특히 이은혜는 결혼 소식과 함께 2세 임신 사실도 밝혔다. 이은혜는 “엄마가 됐다. 방송도 내 삶도 모든 방향이 달라지겠지만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은혜는 노지훈과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3개월 만에 부부가 된 사연도 고백했다.

그는 노지훈에 대해 “내가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사람”이라면서 “6년의 시간을 돌고 돌아, 오랜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 전 저희들은 연인이 됐다.”고 말했다.

이은혜는 2011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 걸로 데뷔했다. 이후 지난해 초 로드FC로 이적했으며, 지난해 말 로드FC 선수 심건오가 공개 구혼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이은혜는 개인방송에서 “심건오가 크리스 바넷과의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사귀겠다.”고 말했고, 이에 심건오는 자신의 SNS에 “이겨야 하는 또 다른 이유가 생겼다.”며 이후 로드FC 영건즈 38 계체량 행사에서 이은혜에게 꽃다발을 건네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축구선수 출신인 노지훈은 '위대한 탄생'으로 가수로 데뷔한 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활동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