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일

“아이 엄마 맞아?”…한가인, 관능美 장착

작성 2018.04.23 09:36 수정 2018.04.23 10:07 조회 579
기사 인쇄하기
한가인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한가인이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23일 한가인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가인이 참여한 5월호 보그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한가인은 독보적인 미모를 과시했다. 빠져들 것 같이 강렬하고도 그윽한 눈빛은 물론, 여성미를 강조한 시스루 룩과 매니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름다움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한가인은 “작품 속에서 감정을 변주해내야 하는 배우에게 한 번쯤은 기존의 이미지를 전복시킬 적절한 타이밍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오늘 촬영은 나에게 있어 익숙함과 새로움 사이에서 고민하는 좋은 시도였다”라고 화보 촬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가인은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던 청순함을 내려놓고,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과감한 의상을 관능적이고 고혹적으로 소화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로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가인은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OCN 오리지널 드라마 '미스트리스'(극본 고정운, 김진욱, 연출 한지승)을 통해 복귀한다.

한가인
한가인

사진=보그 코리아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