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적인가 동지인가"…'시크릿마더' 송윤아X김소연, 미스터리 분위기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4.24 09:59 수정 2018.04.24 10:40 조회 216
기사 인쇄하기
시크릿마더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송윤아, 김소연 주연의 SBS 새 주말 특별기획 '시크릿 마더'(극본 황예진, 연출 박용순)가 영화처럼 강렬한 첫 번째 티저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착한마녀전'의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인 '시크릿 마더'는 아들 교육에 올인한 강남 열혈맘의 집에 의문의 입시 대리모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워맨스 스릴러로, 적인지 동지인지 모를 두 여인의 시크릿한 우정과 위기가 예측불허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24일 '시크릿 마더' 제작진은 송윤아(김윤진 역), 김소연(김은영 역), 서영희(강혜경 역), 김재화(명화숙 역), 오연아(송지애 역)까지, 다섯 명의 배우가 함께한 티저 촬영 현장 뒷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인공들은 찰나의 순간, 각 캐릭터가 지닌 복잡 미묘한 감정을 한 장의 사진 안에 표현, 티저 영상 못지않은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극 중 김윤진, 김은영, 강혜경, 명화숙, 송지애 역으로 각각 분해 범상치 않은 인연을 맺는다. 제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다섯 명의 캐릭터가 얽히고설킨 운명이 되는 그 중심엔 의문의 입시 보모 김은영이 있다. 김은영은 자취를 감춘 언니를 찾기 위해 신분을 위장, '리사 김'이라는 이름으로 김윤진의 집에 입성하게 된다.

의문의 입시 보모 김은영(리사 김)의 등장은 매사 철저한 계획에 맞춰 살아가던 플랜 우먼 김윤진의 삶에 균열을 만드는 것은 물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대치동 3인방 강혜경, 명화숙, 송지애의 일상에도 은근한 압박과 긴장감을 몰고 올 전망이다.

미스터리를 가득 품은 첫 번째 티저 영상에 이어 배우들의 독특한 아우라를 담은 티저 영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은 '시크릿 마더'는 '원티드',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을 연출한 박용순 감독과 황예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5월 12일(토)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