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기도훈 “키스먼저할까요 종영 믿기지 않아…많이 배워”

작성 2018.04.24 15:19 수정 2018.04.24 15:59 조회 342
기사 인쇄하기
기도훈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신예 기도훈이 '키스 먼저 할까요'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기도훈은 24일 종영하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에서 은경수(오지호 분 )네 카페에서 일하는 바리스타 여하민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여하민은 천방지축 반항아 손이든(정다빈 분)에게 진심 어린 위로와 조언을 해주는 등 그녀의 내적 성장을 도우며, 풋풋한 멜로 라인으로 극의 활력소 역할을 담당해 시선을 끌어왔다.

여하민 역의 기도훈은 “유난히도 추웠던 지난겨울에 여하민을 만났는데, 벌써 종영을 맞다니 아직은 믿기지 않는다. 준비한 만큼 원하는 대로 다 표현하지 못한 것 같아, 아쉽기도 했지만 정말 많이 배웠던 작품이다“라며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젠틀한 감독님, 세심하게 챙겨주신 배우 선배님들과 스태프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많이 고민하고, 캐릭터를 잘 표현해낼 수 있는 배우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 지켜봐 달라”라고 신예다운 각오를 전했다.

기도훈은 큰 키와 완벽한 비율,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끄는 모델 출신의 신인 연기자로, 지난해 데뷔해 '왕은 사랑한다', '슬로우', '키스 먼저 할까요' 등 연이은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