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키스먼저할까요' 박시연 "앙큼하지만 인간미 넘쳤던 지민, 사랑해주셔 감사"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4.25 08:40 수정 2018.04.25 10:53 조회 360
기사 인쇄하기
박시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박시연이 '키스 먼저 할까요' 종영 소감을 밝혔다.

지난 24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에서 승무원 '백지민' 역으로 열연한 박시연이 마지막 촬영 현장과 함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박시연은 소속사를 통해 "한파가 몰아쳤던 12월 어느 겨울날 첫 촬영을 시작해, 어느새 따뜻해진 봄 날씨에 종영을 하게 됐다. 배우들, 스텝들과 마음이 잘 맞아 매번 현장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다. 그렇기에 이 작품이 더욱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감독님, 작가님을 비롯해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분들, 스텝분들 모두에게 수고하셨다는 인사 전하고 싶다. 앙큼하기도 하지만 때론 인간미 넘치는 '지민'을 미워하고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 모두 감사드린다. 이 작품이 오래도록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드라마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작품을 향한 애정 어린 인사도 잊지 않았다.

종영 소감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은 남편 은경수 역할을 맡았던 오지호와 딸 은지수 역의 아역 배우와 함께 카메라를 보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지막 촬영에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박시연은 지난 2016년 JTBC '판타스틱' 이후 1년 4개월여 만의 드라마 컴백작인 '키스 먼저 할까요?'를 통해 한층 노련해진 연기력과 색다른 매력을 과시해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었다.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 후속으로 오는 5월 7일부터는 이준호-장혁-정려원 주연의 '기름진 멜로'가 방송된다.

[사진제공=미스틱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