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스위치 장근석 “프로듀스101 출신 대역배우, 정말 고맙다”

작성 2018.04.25 16:08 수정 2018.04.25 16:33 조회 570
기사 인쇄하기
장근석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스위치' 장근석이 대역 배우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장근석은 25일 오후 3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스위치-세상을 바꿔라'(극본 백운철 김류현, 연출 남태진) 기자간담회에서 “이 작품 하면서 고마운 사람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1인 2역을 하면서 내가 항상 머리를 감고 옷을 갈아입고 두 배의 시간이 걸린다. 그런 어려운 상황에서 내가 연기할 수 있게 대역 배우가 있다”라며 “그 대역 배우는 단 한 장면도 안 나온다. 그분이 항상 연구를 한다. 그 친구에게 고맙다. 단 한 번도 안 나오는데 단 한 장면도 대충한 적이 없다. '프로듀스 101'에 나왔던 친구라 애정이 더 간다. 이 자리에서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장근석은 '스위치'에서 검사가 되기 위해 사법고시를 준비할 만큼 뛰어난 두뇌를 가졌지만, 검사가 되지 못한 '천재 사기꾼' 사도찬 역과 법과 원칙만을 고수하는 '전형적인 검사' 백준수 역을 맡았다.

'스위치'는 진짜와 가짜의 콜라보! 사기꾼에서 검사로 얼떨결에 롤러코스터한 사도찬이 법꾸라지들을 화끈하게 잡아 들이는 통쾌한 사기 활극.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