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공효진 "남북정상회담, 새로운 시작되길" 응원 영상

김지혜 기자 작성 2018.04.27 09:20 수정 2018.04.27 11:28 조회 116
기사 인쇄하기
공효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공효진이 남북정상회담을 앞두고 응원 영상을 올렸다. 

27일 자신의 SNS에 올린 영상에서 "안녕하세요. 배우 공효진입니다. 남북 분단을 소재로 한 영화나 드라마를 그동안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그동안의 내용들은 남북한이 만나서 우정을 쌓고 금방 헤어져야 하는 그런 안타까운 내용이 많았는데, 이번 남북정상회담을 을 계기로 앞으로는 남북한이 만나서 우정을 쌓고 따뜻하고 즐겁고 유쾌한 내용의 작품이 많이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공효진은 "평화, 새로운 시작, 역사적인 출발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응원했다.

또한 "#평화 #평화회담 #평화가좋아 #남북회담 #남북정상회담 #평화한반도 #한반도평화 #새로운시작 #봄이온다 #오피스코리아 #peacekorea #koreasummit #interkoreansummit"등의 태그를 달았다.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27일 오전 9시 30분 판문점에서 만나 정상회담을 가진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