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얼굴도 모르는 사람과 연애"…'아는형님' 조보아, 특이한 연애경험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4.29 13:07 수정 2018.04.29 17:56 조회 1,021
기사 인쇄하기
아는형님 조보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아는 형님'에 출연한 배우 조보아가 학창시절 얼굴도 모르는 사람과 연애를 했던 독특한 경험을 밝혔다.

지난 28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조보아와 개그맨 지상렬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조보아는 자신에 대해 '아는 형님' 멤버들이 맞추는 '나를 맞춰봐' 코너에서 “중학교 시절 특이했던 연애경험이 있어”라고 운을 뗐다. 이에 멤버들은 저마다 이야기를 꺼내며 조보아의 독특한 연애사를 추론해 나갔다.

결국 김희철이 정답을 맞췄는데, 그 정답은 “얼굴도 모르는 사람이랑 연애를 했다”는 것.

조보아는 “당시 학교 오빠한테 연락이 왔다. 만나자고 데이트신청을 몇 번 받았는데, 안 만나고 피했다. 그런데 어느 날 사귀자고 고백을 하더라. 그걸 거절하기가 무서워, 어린 마음에 알겠다고 했다”며 얼굴도 모르는 선배와 연애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데이트도 못 하고 얼굴도 못 보고, 문자만 주고받은 게 3-4개월 정도다. 데이트 한번 안 하고 안  만나고 하니까, 결국에 나중엔 차였다”며 “그땐 마냥 무서웠다. 낯선 누군가와 교제를 한다는 게”라고 덧붙였다.

[사진=JTBC 방송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