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골목식당' 황치열x남보라, ‘치열한 보라식당’ 커플 사장 호흡 척척

작성 2018.05.04 11:35 수정 2018.05.04 12:08 조회 231
기사 인쇄하기
정글 골목식당 그알 미우새 y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오늘(4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네 번째 '백종원 사단'으로 가수 황치열과 배우 남보라가 첫 등장해 신흥시장 골목 살리기에 도전한다.

본격 촬영에 앞서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서 황치열은 “요리 잘하고 피부가 하얀 여자가 이상형”이라며 원하는 여성 파트너상을 설명했고, 남보라 또한 “이왕이면 남자 파트너와 함께하고 싶다”며 두 사람 다 이성 파트너를 원했다.

이후 이태원 해방촌에서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용산 일대가 훤히 보이는 루프탑에서 남보라가 직접 싸 온 도시락을 맛본 뒤 식당을 오픈할 신흥시장을 직접 찾아갔다.

특히, 신흥시장으로 가는 길목마다 '대륙황태자' 황치열의 인기가 대단했는데,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황치열을 반겼다.

한편, 신흥시장에 도착한 황치열과 남보라는 당장이라도 무너져 내릴 것 같은 신흥시장의 모습에 "곧 철거되는 거 아니냐"며 식당의 모습에 난색을 표하면서도 어려운 상황인 만큼 장사에 대한 열정 넘치는 의지를 다졌다.

'식당 집 딸' 20년 경력의 남보라는 '장사학개론' PPT를 손수 준비해 발표했고, 황치열 역시 신흥시장 골목을 살리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던지며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케미를 발산했다.

이어 두 사람은 일명 '치열한 보라식당'이라는 식당 네이밍까지 일사천리로 결정지어 패기 넘치는 식당 운영기를 예고했다. 황치열X남보라 '치열한 보라식당' 탄생기는 오늘(4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