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황치열, ‘별 그대’ 물구나무 라이브 화제 ‘역대급 1위 공약’

작성 2018.05.08 10:12 수정 2018.05.08 10:40 조회 108
기사 인쇄하기
황치열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가수 황치열의 1위 공약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황치열은 지난 4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한 후 공약으로 내 건 신곡 '별, 그대'의 물구나무 라이브를 실행했다.

방송이 끝난 후의 미공개 모습까지 촬영된 이 영상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상에서 핫이슈로 떠올랐다.

영상 속 황치열은 물구나무 선 채로 신곡 '별, 그대'를 라이브로 소화, 물구나무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날 함께 출연한 후배 아이돌 가수들이 무대에서 그의 물구나무 라이브를 응원하는 모습은 물론, '더 유닛'의 후배 UNB와 임팩트는 황치열과 어깨동무하며 끝까지 무대에서 함께해 훈훈함을 안겼다. 

황치열의 신곡 '별, 그대'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프로포즈송이자 지난 사랑의 뜨거웠던 순간이 절로 떠오르는 첫사랑 기억 소환송으로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노래다.

황치열은 신곡 '별, 그대'로 활동을 이어간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