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일

"윙크부터 손하트까지"…공유, 출구 없는 매력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5.09 09:06 수정 2018.05.09 10:05 조회 295
기사 인쇄하기
공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공유의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공유는 2년 연속 대만 IT 업체 '에이수스(ASUS)'의 아시아 지역 대표 모델로 인연을 이어가며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9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화보는 에이수스 광고 비하인드를 담았는데, 출구 없는 공유의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속 공유는 윙크부터 손하트까지 선보이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봄처럼 화사한 노란 니트에 청바지로 캐주얼한 매력을 드러낸 공유는 카메라를 향해 한쪽 눈을 찡긋이기도 하고, 영상통화를 하듯 손을 흔들며 달콤한 미소를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특히 공유는 깔끔한 화이트 수트 차림의 댄디한 모습과는 달리 연신 손하트를 그리는 익살스러운 포즈로 시선을 모은다. 막 찍은 비하인드마저 화보로 탄생시키는 그의 무한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공유는 아시아에서도 여전히 뜨거운 존재다. 배우가 주는 신뢰감, 호감도는 브랜드에게도 많은 영향을 미친 것이 사실이다”며 공유를 향한 깊은 믿음을 전했다.

[사진 제공: 매니지먼트 숲]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