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스위치 장근석, 백준수 표 마이웨이 출근길…검사 워킹

작성 2018.05.09 15:53 수정 2018.05.09 15:56 조회 255
기사 인쇄하기
스위치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장근석이 백준수표 '마이웨이 출근길'을 선보였다.

9일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극본 백운철 김류현, 연출 남태진, 이하 스위치) 제작사 씨제스 프로덕션 측은 장근석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근석이 백준수의 트레이드마크인 뿔테 안경을 쓰고 비장한 포스를 뽐내며 검찰청에 출근하는 모습. 이는 극 중 백준수가 기자들의 질문과 카메라 플래시 세례에도 표정 변화 하나 없이, 묵묵하게 앞을 향해 걷고 있는 장면이다.

이미 공개된 25, 26회 예고편에서는 백준수(장근석 분)가 “링 위에서 한 번만 더 뛸 수 있게 해 주세요”라며 절박하게 애원하는 목소리가 담겨 궁금증을 돋웠던 바 있다. 사도찬(장근석 분)이 검사대행한 사실이 밝혀지면서 백준수와 오하라(한예리 분)는 물론 양지숭 부장(박원상 분)까지 곤란한 처지가 된 가운데, 설상가상 금태웅(정웅인 분)이 사도찬 백준수 오하라 등 '사수하라' 트리오의 목숨을 노리고 있는, 그야말로 진퇴양난 처지에 빠진 터.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에서 백준수의 결단은 무엇일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근석의 이 장면은 최근 충남 아산시 일대에서 촬영됐다. 극중 백준수는 스위치 작전에 반대해왔지만 자신의 건강이 악화되면서 부득이하게 사도찬에게 스위치를 부탁했던 상태. 장근석은 여러 가지 관계가 얽히고설킨 상황에 처한 백준수의 심리상태를 실감 나는 표정 변화로 표현했다. 단호하지만 표정 없는 얼굴로 기자 인파를 뚫고 지나가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는 열연을 펼쳤던 것. 사도찬의 '깨방정' 출근길과 달리, 대사 하나 없이도 묵직한 출근길을 선보이며 백준수의 무게감을 오롯이 드러낸 장근석의 탄탄한 연기 내공이 다시 한번 빛을 발했다.

제작진은 “악마 금태웅이 독기를 뿜고 있는 가운데, 금태웅을 잡기 위한 '사도하라' 트리오의 활약이 계속 이어지면서 극에 긴장감을 더할 것”이라며 “사마천의 죽음과 사도찬의 정체 발각까지 여러 가지 위기를 맞은 백준수와 사도찬, 오하라가 어떻게 이 위기를 극복해나갈지 9일(오늘) 방송분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위치' 25, 26회분은 9일 방송된다.

사진=씨제스 프로덕션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