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고혜란, 손석희 만난다"…김남주, 오늘 '뉴스룸' 출연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5.09 17:58 수정 2018.05.09 18:21 조회 161
기사 인쇄하기
김남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남주가 진짜 뉴스룸에서 손석희를 만난다.

JTBC 드라마 '미스티'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남주가 9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미스티'의 앵커 고혜란과 JTBC의 손석희 앵커와의 만남이 성사된 것.

김남주는 '미스티'에서 JBC 방송사의 간판 뉴스인 '뉴스나인'의 메인 앵커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그녀는 실제 아나운서 못지않은 정확한 발음과 발성으로 방영 내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6주 연속 TV 출연자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드라마의 여왕' 의 진가를 입증했다.

특히 그녀의 완벽한 앵커 변신은 마치 JTBC 뉴스룸의 손석희 앵커를 떠올리게 했다는 호평과 함께 뉴스나인의 앵커 고혜란과 뉴스룸의 앵커 손석희와의 만남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이러한 그녀가 진짜 뉴스룸 출연을 알리며, 과연 손석희 앵커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 제공 : JTBC 공식 페이스북]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