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일

'원더걸스→솔로' 유빈 "보여드릴 시간이 됐다"[화보]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5.10 16:07 수정 2018.05.10 17:43 조회 337
기사 인쇄하기
유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홀로서기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유빈의 걸크러쉬 매력이 가득 담긴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5월호 B컷 화보가 10일 추가로 공개됐다. 이번에 추가로 공개된 B컷에서 유빈은 마치 LA 팜스프링스를 배경으로 느와르 로드무비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그녀만의 치명적인 매력을 뽐냈다.

유빈

원더걸스 해체 후 1년 동안 천천히 솔로앨범을 준비해왔다는 유빈은 이어진 인터뷰에서 “조금 부족하더라도 보여드릴 시간이 됐다고 생각해요. 10년 동안 활동을 해왔지만, 한 번도 보여드리지 않았던 모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유빈
유빈

또한 예전에는 늘 자기 자신에 대해 만족하지 못했었다는 유빈은 “최근에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만약 옛날로 다시 돌아간다면, 과연 내가 다른 선택을 할까?' 그런데 아니더라고요. 항상 그때 할 수 있었던 최선의 선택을 했으니까. 내가 옳은 선택만 했다고 생각하진 않아요. 그 덕에 다양한 경험을 하고, 다양한 사람을 만났고 다양한 일을 해봤으니까. 그래서 지금 이 순간은 정말 만족해요. 실패와 좌절을 한 경험이 지금의 나를 만든 거고, 그 덕분에 나에게도 나만의 룰이 생겼으니까요”라며 한층 성숙한 모습을 드러냈다.

유빈
유빈

[사진 제공 = 그림공작소]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