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충격적인 맛에 경악”…‘집사부일체’ 지구상 가장 쓴 차 맛은?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5.13 10:20 조회 389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일체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13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지구상에서 가장 쓴 차'를 맛본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 날 멤버들이 만난 아홉 번째 사부는 본격적으로 이야기 나누기 전 “건강에 좋은 차”라며 멤버들에게 차 한 잔씩을 건넸다. 아무것도 모른 채 차를 마신 멤버들은 충격적인 맛에 경악했다. 알고 보니 멤버들이 마신 것은 고삼차보다 더 쓴 맛을 가진 '지구상에서 가장 쓴 차'로 알려진 차였던 것. 멤버들은 입 안에 남아있는 쓴 맛의 여운으로 차를 마신 후에도 한참이나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대화 도중 양세형은 함께 살고 있는 동생 양세찬에게 화가 났던 일화를 공개했다. 양세형은 "집에 건조기가 있는데, 여러 번 주의를 줬음에도 불구하고 동생이 건조기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았다"며 화가 난 이유에 대해 열심히 설명했다.

멤버들은 사소해 보이는 문제로 심각하게 설명하는 양세형의 모습에 웃음이 나기 시작했다. 끝으로 양세형이 자신의 가슴을 부여잡으며 "그래서 막 여기가 힘들 정도로 (가슴이) 아팠다"고 말하자, 멤버들은 "건조기 때문에 그 정도로 화가 났냐"며 웃음을 터뜨렸다고. '건조기' 때문에 동생 양세찬에게 화가 났던 양세형의 에피소드는 13일(일) 오후 6시 25분,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