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스위치’ 장근석x한예리, 정웅인 향한 향해 비장한 각오 눈길

작성 2018.05.15 14:19 수정 2018.05.15 16:42 조회 231
기사 인쇄하기
스위치 김태우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다음은 금태웅씨 당신입니다. 제 인생의 전부를 다 걸 겁니다”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 세상을 바꿔라'(이하 스위치)의 장근석과 한예리가 이번에야말로 정웅인을 구속시키겠다는 필승의 각오를 드러냈다.

'스위치' 지난 방송분에서는 사도찬(장근석)과 오하라(한예리)가 금태웅(정웅인)의 수족인 김실장(송원석)을 체포하는데 성공하면서 안방극장에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사도찬은 백준수(장근석) 검사의 제안대로 스위치 작전을 펼치는 듯하다가 자신의 스위치팀과 미리 준비해둔 세팅으로 자신도 탈주하고 백준수도 구하며 이를 빌미로 김실장까지 구속시켰다.

이와 관련 오는 16일 방송될 '스위치' 29, 30회분 예고편에서는 사도찬(장근석)과 오하라(한예리)가 금태웅(정웅인)을 구속시키고자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 담겼다. 오하라는 김실장을 체포한 후 금태웅에게 “다음은 금태웅씨 당신입니다”라고 당당하게 선전포고했던 상황.

이에 분노한 금태웅은 불안함에 집기들을 던지면서 “김실장 관련 인사자료, 지출명세서 전부 다 파기해”라고 지시했다. 하지만 김실장은 오하라가 백준수 검사와 사마천의 사진을 펼친 채 “백준수 검사 살인미수, 사마천 살인 금태웅이 사주한 거 맞죠?”라고 묻자, “묵비권을 행사하겠습니다”라고 입을 굳게 다물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구치소에 수감된 김실장이 면회 온 조성두(권화운)에게 “금태웅 대표님이랑 무슨 관계입니까?”라며 묻자, 조성두가 비릿한 웃음과 함께 “그 개자식 아들이야”라고 답하며, 금태웅을 향한 복수를 예고했던 터.

또한 최정필(이정길) 총재가 “금태웅 꼭 좀 잡아주이소”라고 당부하자, 사도찬이 “제 인생의 전부를 다 걸 겁니다”라고 의지를 다지는 모습이 담기는 등 금태웅을 향한 원한들이 집결된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반면 금태웅은 진경희(배민희) 검사장에게 “사기꾼과 검사가 내통했다?”라면서 백준수의 감찰을 지시했던 상태. 이후 양지숭(박원상) 부장이 누군가의 전화를 받아 “뭐? 감찰부?”라고 놀라는 모습이 펼쳐져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더욱이 예고편 말미에서 사도찬이 오하라와 통화를 하던 중 “오검사 무슨 일이야? 오하라!”라고 목소리를 높여 부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오하라의 신변에 위기가 닥쳤음을 짐작하게 했다.

예고를 시청한 네티즌들은 “백준수 감사받는 거야? 결국 들키나? 조성두, 김실장, 모두 금태웅 뒤통수 세게 쳐라!! 우리 해피엔딩으로 가요. 사수하라 트리오 행복하게!!”, “벌써 막방 이라니....너무 슬퍼요. 예고만 봐도 너무 궁금해요!! 수요일 빨리와~” “내용은 궁금하고. 끝나는 건 아쉽고 ㅠㅠ 아~~ 스위치. 이번 회에서 제대로 사이다 주세요!!”, “금태웅이 가만있을 리 없지. 백준수, 사도찬, 오하라 감찰이 시작되나 보네. 어떡해... 이 위기를 어떻게 넘길지 궁금합니다”라고 소감을 쏟아냈다.

제작진 측은 “백준수의 생명이 위태로운 가운데, 사도찬과 오하라가 악인 금태웅을 법의 심판 아래 끌어낼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며 “마지막 한 주만을 남겨두고 있지만 스위치는 여전히 빠르게 달려가고 있다. 지금까지의 응원과 관심을 엔딩까지 이어가 달라”고 부탁의 말을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 29, 30회 분은 오는 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