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빅스 라비, '여자플러스2' MC 합류..윤승아X이현이X장도연과 호흡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5.16 09:32 수정 2018.05.16 10:53 조회 320
기사 인쇄하기
라비 여자플러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빅스 멤버 라비가 SBS플러스 '여자플러스2'의 MC로 합류한다.

16일 제작진은 “빅스 라비가 '여자플러스2'에 합류, 지난 10일 녹화를 마쳤다”라고 밝혔다.

라비는 아이돌 중에서도 남다른 패션센스로 유명하다. 또 남자이지만 평소에 패션 뷰티 프로그램에 큰 관심을 가져온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라비가 기존 MC인 윤승아, 이현이, 장도연과 환상 케미를 선보였다”며 녹화 분위기를 전했다. 또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에 합류하는 만큼, '뷰티 꿈나무'로 자라나고 싶다는 각오를 밝히며 3MC 못지않게 토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라고 귀띔했다.

라비 여자플러스

라비는 '여자플러스2' 첫 녹화에서 자신의 실제 파우치를 공개, 남자 아이돌은 어떤 아이템을 가지고 다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이번 녹화의 주제인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방법, 유용한 아이템 등을 소개하며 맹활약했다.

'여자플러스2'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의 SNS 스타 윤승아, 젊은 여성들의 롤모델 이현이,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 여기에 최신 패션 트렌드를 꽉 잡은 빅스 라비가 새롭게 MC로 뭉친다.

라비가 합류한 '여자플러스2'는 오는 24일 오전 10시 SBS플러스, 오전 11시 SBS연예뉴스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