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장윤정♥도경완, 두아이 부모된다…“첫째와는 또 다른 감격” 소감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5.16 12:43 수정 2018.05.16 14:24 조회 5,801
기사 인쇄하기
장윤정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장윤정과 KBS 도경완 아나운서가 두 아이를 둔 부모가 된다.

16일 장윤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는 보도자료를 통해 “장윤정은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첫째 아들인 도연우 군이 태어난 후 4년 만에 새로운 가족을 맞아들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장윤정은 16일 오전 자신이 진행하는 KBS 예능 '노래가 좋아' 오프닝 중 해당 사실을 직접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녹화에서 “첫째 임신 때와는 또 다른 감격입니다”며 둘째 임신 소감을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남편인 도경완 아나운서를 비롯한 가족들은 선물처럼 찾아온 새 생명의 탄생을 즐겁게 기다리고 있다는 전언.

소속사는 향후 장윤정의 활동에 대해서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면서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장윤정 씨가 순산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2013년 결혼한 장윤정과 도경완 아나운서는 이듬해 아들 연우 군을 얻었다. 

장윤정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