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컬투쇼' 볼빨간사춘기, 차태현 팬 인증... "어제도 야식 먹으며 '라스' 시청"

작성 2018.05.17 15:41 수정 2018.05.17 17:38 조회 414
기사 인쇄하기
컬투쇼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1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볼빨간사춘기가 출연했다.

'특선라이브' 코너에 출연한 볼빨간사춘기는 DJ 김태균, 스페셜 DJ 차태현과 함께 신곡에 대한 이야기들을 풀어나갔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날 차태현과 만나 "'라디오스타'와 영화를 재밌게 정말 잘 봤다"고 인사를 건넸다.

안지영은 "영화와 '라디오스타'를 굉장히 재미있게 봤다"고 전했고, 우지윤도 "어제 야식 먹으면서 '라디오스타'를 봤다"고 말했다.

이어 볼빨간사춘기는 신곡에 대해 "이번 앨범은 '바람사랑', '여행' 등 더블타이틀곡"이라며 "이번엔 기존 음악 색깔과 다르다. 색깔이 좀 더 진해지고 아주 좋다. 듣다 보면 살랑살랑한 느낌이 드실 것"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김태균이 이상형을 묻자 안지영은 “우리는 서로 남자 취향이 다르다. 나는 자상하고 목소리 좋은 사람이 좋다”고 밝혔다.

그러자 우지윤은 “나는 요리 잘하고 장난끼 많으신 분이 좋다”고 답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