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인기가요' 2관왕 성공할까…높은 기대감

최종편집 : 2018-05-20 09:56:32

조회수 : 27

여자친구, '인기가요' 2관왕 성공할까…높은 기대감  기본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SBS 인기가요'에서 2관왕에 도전한다.

금일 오후 방송될 '인기가요'에서는 여자친구가 지난 주에 이어 다시 한번 1위에 도전한다. 지난 달 30일 새 앨범 발매 이후 최근 '밤'이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어 더욱 관심이 뜨겁다.

'밤'은 소녀들의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밤과 새벽 시간을 아름다운 가사들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있는 음악과 '격정 아련' 퍼포먼스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노래이다.

20일 '인기가요'는 '엔플라잉'과 '칸토'의 컴백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 앨범을 발매한 밴드 엔플라잉은 타이틀곡 '하우 알 유 투데이(HOW R U TODAY)'와 'UP ALL NIGHT' 두 곡을 선보인다. 'HOW R U TODAY'는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쓸쓸한 메시지를 담은 얼터너티브 록으로, 서정적이면서도 은은한 섹시함을 담아내 엔플라잉의 음악적 변신을 담아낸다.

래퍼 칸토는 '시쿤둥'으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시큰둥 (Salty)'은 펑키한 브라스 라인과 칸토만의 개성 있는 랩과 보컬이 돋보이는 레트로 업템포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의 시큰둥한 반응에 애타는 남자의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여자친구, 엔플라잉, 칸토 외에도 위너, 틴탑, 러블리즈, 크로스진, 스누퍼, 유미, 벤, 드림캐쳐,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아이즈, 스펙트럼, 베리굿하트하트, 헤이걸스 등이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는 20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