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뮤직

[빌보드]방탄소년단-션 멘데스, 콜라보 성사? '이유 있는 기대'

작성 2018.05.21 09:56 수정 2018.05.21 10:36 조회 522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방탄소년단과 한국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팝스타 션 멘데스의 콜라보레이션은 성사될 수 있을까.

방탄소년단이 21일(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은 그 어느 때보다 큰 관심을 모았다.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 2년 연속 노미네이트 된 방탄소년단은 이날 이 부분 2회 연속 수상을 노린다.

이날 션 멘데스는 'In My Blood'로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션 멘데스의 무대 후 윤상, 안현모 등 MC들은 션 멘데스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안현모는 "션 멘데스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이 나올지도 모르겠다. 션 멘데스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에 대해 관심을 드러냈고 방탄소년단 역시 이날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서 콜라보레이션 하고 싶은 가수로 션 멘데스를 꼽았다. 서로 관심을 드러낸 이들의 협업이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발표한 정규 3집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무대를 이날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