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NCT 제노-CLC 예은-김용국, ‘더쇼’ MC 발탁

작성 2018.05.21 13:56 조회 81
기사 인쇄하기
더쇼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새로운 MC가 '더쇼'를 이끈다.

22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5월 개편을 맞아 새로운 MC들과 함께한다. NCT 2018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제노, 과감한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CLC 장예은,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이자 그룹 JBJ 활동으로 인기를 얻은 김용국이 주인공이다.

NCT 제노는 최근 한국 최초로 美 빌보드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 정상에 등극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주목하는 새로운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여러 방송과 행사 등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뽐내 '더쇼'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JBJ 활동을 통해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며 대세 아이돌로 거듭난 김용국은 웹 예능에서 MC 자질을 검증 받았다. JBJ 해체 후 '더쇼'를 통해 MC로서 첫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려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홍일점 CLC 장예은은 지난 2월, 'BLACK DRESS' 활동 당시 단발머리에 도전하며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감행해 10대 소녀들의 워너비 스타로 급부상했다. 그녀 역시 다수 프로그램에서 능숙하고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어 활약이 주목된다.

'더쇼' 측은 “소년 이미지의 제노와 막내 같은 맏형 김용국, 걸 크러쉬 장예은의 새로운 조합과 이들의 반전 케미가 돋보일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더쇼'는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며 대대적인 개편을 알린다. NCT 제노, CLC 예은, 김용국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하는 '더쇼'는 22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연예뉴스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