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여자플러스2' 라비, 실제 파우치 공개..생각지 못한 아이템에 '깜짝'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5.23 10:16 수정 2018.05.23 10:35 조회 122
기사 인쇄하기
여자플러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빅스 멤버 라비가 '여자플러스2'에서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한다.

오는 24일 방송될 SBS플러스 '여자플러스2'에선 MC군단에 새롭게 합류한 라비의 활약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실제 녹화 당시, 라비는 평소 뷰티에 관심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나이가 들수록 뷰티에 점차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고 어필하며 자신의 파우치를 공개했다.

라비의 파우치에서는 생각지 못한 아이템이 나와 누나 MC들을 놀라게 했다. 패셔니스타답게 각종 금붙이 액세서리를 파우치에 들고 다녔으며, 그 이외에 다른 아이템들도 눈길을 끌었다.

라비는 새로 합류한 자신을 소개할 때, 유진이 떠난 큰 빈자리에 대해 강조하는 윤승아, 이현이, 장도연으로부터 큰 부담을 느끼며, 스스로를 “뷰티 낙하산”이라 별명을 지었다.

한편 이번 녹화에서 MC이현이는 인테리어를 사랑하는 본인의 취향을 보여주는 VCR을 공개했다. 리빙 아이템과 식물들을 고르는 모습이 화려한 모델 활동의 모습과는 상반돼 시선을 모았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여자플러스2'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의 SNS 스타 윤승아, 젊은 여성들의 롤모델 이현이, 대세 개그우먼 장도연, 여기에 최신 패션 트렌드를 꽉 잡은 빅스 라비가 새롭게 MC로 뭉친다.

'미세먼지'를 주제로 미세먼지에 대한 정확한 상식과 대처법, 아이템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여자플러스2'는 오는 24일(목) 오전 10시 SBS플러스, 오전 11시 SBS연예뉴스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