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故 김민승, 갑작스러운 사망소식…유가족, 지나친 관심자제 당부도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5.24 10:46 수정 2018.05.24 13:50 조회 3,660
기사 인쇄하기
김민승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모델 출신 배우 김민승이 지난 20일 사망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고인의 발인은 지난 22일 수원 아주대학교 장례식장에서 치러졌으며, 장지는 경기도 용인 평온의 숲이다.

故 김민승은 생전 유명배우는 아니었지만, 40대의 젊은 나이에 세상과 작별한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을 모았다.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며, 누리꾼들의 추모가 이어졌고, 뒤늦게 사인과 관련된 보도도 이어졌다.

이에 대해서 유족은 사망 소식에 대한 애도는 감사하지만 지나친 관심에 대해서는 자제해줄 것을 당부했다. 유족은 24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유족이 슬픔에 잠겨있고 고인을 조용히 떠나보내고 싶다.”면서 “사실과 다른 이야기들이 도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전했다.

향년 45세 김민승이 떠난 빈자리에는 그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다. 故 김민승은 지난해 3월 자신의 SNS에 올린 “remember memory 추억”이라 적힌 게시글을 올리기도 했다. 해당 글에는 모델 시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 지인은 “그리운 민승아. 우리 나중에 다시 만나자.”며 애도를 표했고, 누리꾼들도 추모의 글을 올리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