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컬투쇼' 윤종신, "정우성과 사진 찍으니 오징어 됐다"

작성 2018.05.24 14:27 수정 2018.05.24 14:54 조회 373
기사 인쇄하기
컬투쇼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가수 윤종신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다.

윤종신은 김태균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입담을 과시했다. 윤종신은 "MBC에서 5년간 '2시의 데이트' DJ를 했다. 이 시간에 라이오 마이크 앞에 앉아 진행을 하는 게 10년 만인 것 같다"며 "동시간대에 컬투쇼가 너무 잘했다. 그래도 나도 할 만큼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윤종신은 한 청취자가 배우 정우성을 닮았다고 하자 "그런 말씀 하지 말라. 닮긴 왜 닮아. 하물며 내가 나이도 더 많다"고 손사래를 쳤다.

윤종신은 "정우성 씨와 실제로 술을 한잔한 적이 있다. 그때 사진도 찍었는데 반건조 오징어가 됐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김태균은 "정우성과 다른 장소에 있어야 윤종신이 정우성을 닮아 보이나 보다"라며 "그런데 정우성에게는 윤종신이 안보인다는 것이 포인트"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종신은 '특선라이브' 코너에서 김하온, 선우정아와 함께 할 예정이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