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오나라, 남자친구와 20년간 열애 중…“결혼 큰 의미 없어”

강경윤 기자 작성 2018.05.30 09:55 수정 2018.05.30 11:10 조회 627
기사 인쇄하기
오나라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오나라가 남자친구와 20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오나라는 최근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 6월호에서 20대 초반부터 사귄 남자친구와 20년째 이어가는 연애담을 공개했다.

오나라는 남자친구에 대해서 “지금이라도 마음만 먹으면 결혼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 관계에 결혼이 딱히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이미 가족이나 다름없는 사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결혼에 얽매이지 않는 연애를 한다는 사실을 강조하면서 “결혼보다 앞으로 어떤 꿈을 꾸고 어떻게 함께 살아가느냐가 더 중요하다”며 연애관을 공개했다.

실제로 이날 오나라의 휴대폰에 '참치뱃살'이란 이름으로 저장된 그녀의 남자친구는 인터뷰 도중에도 '아담이(오나라의 애칭)'가 인터뷰를 잘하고 있는지 걱정돼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등 애정을 드러낸 것으로 전해졌다.

오나라는 최근 종영한 tvN '나의 아저씨'에서 정희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나의 아저씨'가 제 인생 작품은 아니길 바란다. 좋은 작품을 만나 계속 인생작이 갱신되었으면 한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오나라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