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시크릿 마더, ‘김소연 추락사고’ 전말 공개... 위기의 주부들 운명은?

작성 2018.06.02 10:24 조회 156
기사 인쇄하기
골목식당 시크릿마더 백년손님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시크릿 마더'(극본 황예진, 연출 박용순, 이정흠)가 어느새 마음을 열어가던 송윤아와 김소연의 비극적 갈등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오늘(2일) 밤, 첫 방송 당시 파격적인 도입부로 화제가 된 바 있는 김소연 추락사고의 전말을 공개한다.

모두에게 위기가 된 그날 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오늘(2일) 밤 방송될 '시크릿 마더' 13-16회에는 주인공 김윤진(송윤아 분)과 타운하우스 3인방 강혜경(서영희 분), 명화숙(김재화 분), 송지애(오연아 분)를 용의선상에 오르게 한 바로 그 사건, 의문의 입시 보모 리사 김(김은영/ 김소연 분) 추락사고 당일 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5월 12일 방송을 시작한 '시크릿 마더'는 입시 보모 리사 김의 추락사고로 극의 포문을 연 뒤, 그녀를 해한 진범을 가려내기 위해 되돌아간 3개월 전의 이야기를 주도면밀하게 풀어가며 토요일 밤 안방극장 시청자를 매료시키고 있다.

특히,강력한 용의자로 떠오른 김윤진을 제외하고도 리사 김에게 나란히 비밀을 들킨 타운하우스 3인방의 에피소드가 쫄깃하게 그려지며, 매회 의심하는 묘미와 추측하는 재미가 배가되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오늘(2일) 밤, 네 여인을 비극의 소용돌이로 몰고 간 리사 김 추락사고의 전말이 공개돼 시청자를 또 한 번 혼란에 빠뜨릴 것으로 예상된다. 리사 김의 진짜 얼굴 김은영의 실체와 추락사고의 전말은 김윤진이 1년 전 민지를 잃었던 그날 밤 진실을 찾아야 할 이유를 더욱 분명하게 할 전망이다.

송윤아, 서영희, 김재화, 오연아를 위기의 주부로 만든 추락사고 당일 밤 이야기는 오늘(2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될 '시크릿 마더' 13-16회를 통해 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