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훈남정음' 최태준, "황정음, 촬영장의 비타민"

최종편집 : 2018-06-07 16:19:15

조회 : 109

>
이미지

[ SBS 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배우 최태준이 7일 오후 탄현제작센터에서 열린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기자간담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남궁민 황정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최태준은 극 중 정음(황정음 분)의 어릴 적부터 친했던 인생 친구이자 훈남 의사인 최준수 역을 맡았다. 준수는 단순한 친구가 아닌 눈빛만 봐도 그녀의 속내를 파악할 정도의 남사친이다.

최태준은 "훈남(남궁민 분), 정음, 양 코치(오윤아 분) 모두 이 배우들 아니면 상상이 안 갈 정도로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며 "극 중 준수처럼 허당끼 있는 면이 닮아 편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최태준은 "황정음 덕분에 현장에서 유기농 과일을 잘 얻어먹고 있다. 피곤할 때 과일로 비타민을 보충하고 있다"며 "황정음과 극 중 죽마고우다 보니 자연스레 티격태격하는 부분 있다. 장난치는 걸 좋아하는 데 그런 씬들이 많아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최태준은 "그런 만큼, 힘 들어가는 부분이 있으면 (정음이) 누나가 리드해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태준은 또 "개인적으로 남궁민의 팬이다. 그동안은 같이 붙는 신이 별로 없었는데 앞으로 많이 나온다. 정음을 두고 신경전을 벌일 예정이라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한편, 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다. 이재윤 작가와 김유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