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8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소중한 한 표 행사하세요"…손현주부터 남희석까지, 스타들의 사전투표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6.08 13:25 수정 2018.06.08 13:41 조회 1,836
기사 인쇄하기
사전투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스타들이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에 참여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배우 손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 #첫날 #광대들 #사전투표하고 광대들 촬영장으로 돌아갑니다. 오랜만이지요? 모두 행복하시고요”라는 글과 함께 사전투표장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현재 영화 '광대들'을 촬영하고 있는 손현주는 바쁜 시간을 쪼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개그맨 남희석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숙제 끝! 고1 수학 시험 때처럼 찍음 #선거 #투표인증 #투표완료”라는 글과 함께 역시 사전투표장 앞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올렸다. 특히 남희석은 투표도장 그림이 찍힌 티셔츠를 입어 더욱 눈길을 끈다.

개그맨 지석진도 SNS에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는 “오늘부터 내일까지 사전투표 기간입니다. 선거일에 바쁘신 분들은 꼭 사전투표 기간에 소중한 한 표 행사하세요! 귀중한 한 표가 대한민국을 더욱더 건강하게 만들어요!! 대한민국 화이팅!!“이란 글과 함께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개그맨 박휘순도 남희석과 같은 디자인의 투표 티셔츠를 입고 흑석동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사전투표하고 왔어요. 우리의 행복 우리가 만들어봐요. 사전투표 6월 8~9일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모든 투표소에서 가능하다 합니다“라며 투표를 권장했다.

합정동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한 방송인 오상진은 “수욜에 일정이 생겨 사전투표를 했네요~ 사진이 뭔가 초난강 같지만 그냥 넘어가자. 멋진 일꾼들이 뽑히길!“이라고 전했다.

한편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앞서 8일과 9일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사전투표가 진행된다. 19세 이상 투표권이 있는 국민이고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어느 사전 투표소에서나 투표할 수 있다.

[사진=손현주, 남희석, 지석진, 박휘순, 오상진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