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정소민,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주인공 확정..서인국과 로맨스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6.11 09:37 수정 2018.06.11 10:55 조회 311
기사 인쇄하기
정소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정소민이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극본 송혜진, 연출 유제원)측은 11일 “정소민이 서인국에 이어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확정됐다”고 밝혔다.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은 2002년 일본 후지 TV에서 방영된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의 리메이크작. 인기 작가 기타가와 에리코가 집필하고 기무라 타쿠야, 후카츠 에리 등이 주연을 맡아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히트작이다. tvN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등을 연출한 유제원 감독과 함께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 영화 '인어공주', '아내가 결혼했다'의 각본을 담당하고 영화 '해어화'를 각색한 송혜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의 정소민이 여자주인공으로 출연을 최종 확정해 관심을 모은다. 특히 2017년 KBS '마음의 소리'와 '아버지가 이상해'로 흥행퀸의 저력을,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로 로코퀸의 진가를 톡톡히 발휘한 정소민이 이번에는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을 통해 멜로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정소민은 극 중 광고 디자이너 '유진강' 역을 맡았다. 유진강은 어린 시절 불의의 사고로 부모를 잃은 뒤 그녀에게 남은 유일한 혈육인 오빠 유진국의 한결같은 보살핌과 사랑을 받으며 스펙터클한 성장통을 겪게 되는 인물. 그런 가운데 유진강은 그녀 인생에 불현듯 들이닥친 베일에 쌓인 김무영(서인국 분)과의 만남 이후 삶의 큰 변화를 겪게 된다. 특히 묘한 인연의 끈으로 연결된 김무영에게 블랙홀처럼 빠져들게 되면서 그와 운명을 거스르는 치명적인 사랑을 이야기한다.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제작진은 “로맨스물에 일가견 있는 유제원 감독-송혜진 작가와 서인국-정소민의 믿고 보는 활약으로 한층 강력한 시너지가 발휘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 하반기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드라마로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