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여자플러스2' 경리 "다이어트? 맛있는 거 다 먹고 빼자"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6.14 11:24 수정 2018.06.14 13:57 조회 615
기사 인쇄하기
여자플러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나인뮤지스 경리가 '여자플러스2'를 통해 다이어트 24시간을 공개했다.

14일 오전 SBS플러스와 카카오TV 라이브로 동시 방송된 '여자플러스2' 6회는 여름을 맞아 'ALL ABOUT 다이어트'란 주제로 가정의학과 민혜연 원장, 김지훈 트레이너와 함께 다이어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인정받는 경리가 자신의 24시간을 담은 VCR로 어떻게 몸매관리를 하는지 공개했다.

경리는 “치즈가 올라가 있는 고기, 소스가 엄청 많은 파스타, 연어 이런 거 엄청 좋아한다”며 “굶으면서 다이어트 하지 말자, 맛있는 거 다 먹고 빼자 주의다”라고 자신의 다이어트 신조를 밝혔다.

경리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비타민 등이 들어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했다. 이어 아침 식사로 '마약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다. 식빵에 잼을 바르고, 마요네즈로 테두리를 두른 후, 그 안에 달걀을 풀어 오븐에 굽는 방식이었다.

'마약샌드위치'로 아침을 해결한 경리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외출했다. 그가 만난 사람은 친한 동생인 가수 이츠였다. 두 사람은 연남동 맛집에서 고칼로리 음식을 함께 맛있게 먹었다. 경리는 음식을 먹기 전에 다이어트 보조제를 한 번 더 섭취하며 관리를 이어갔다.

잘 먹는 경리가 다이어트를 위해 하는 일은 다이어트 보조제 섭취뿐만이 아니었다. 먹는 만큼 운동도 게을리하지 않았다. 그는 화보 촬영 중간중간 앉아서 할 수 있는 운동을 하며 몸에 긴장을 늦추지 않았다. 또 집으로 EMS 운동 트레이너가 방문, EMS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했다.

한편 '여자플러스2'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뷰티, 패션, 건강 등을 담아내는 라이프스타일 쇼로, 지난해 방영된 시즌1의 인기를 이어 시즌2가 방송되고 있다. '여자플러스2'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SBSplus, 오전 11시 SBS연예뉴스에서 볼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