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훈남정음’ 속 완벽한 수트핏... 다채로운 컬러+행커치프로 훈남 100% 소화

최종편집 : 2018-06-20 13:47:31

조회수 : 202

남궁민, ‘훈남정음’ 속 완벽한 수트핏... 다채로운 컬러+행커치프로 훈남 100% 소화  기본이미지
이미지
[ SBS 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배우 남궁민의 완벽한 슈트핏이 화제다.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제작사 몽작소, 51K)에서 ‘강훈남’으로 분해 안방극장에 설렘을 안겨주고 있는 배우 남궁민이 수려한 외모와 빼어난 슈트핏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더하고 있는 것.

극 중 강훈남은 아트 토이 갤러리 ‘공작소’의 관장이자 모태솔로도 연애를 하게 해준다는 연애 칼럼 ‘훈남정음’의 복면 작가로 활동 중인 인물. 자칭 타칭 연애 지존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지만, 정작 본인은 사랑을 믿지 않는다는 흠을 가졌다.

이러한 ‘강훈남’을 완벽 소화하기 위해 남궁민은 대본 연구는 물론, 패션, 스타일링까지 직접 세심하게 챙기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려 최선을 다하고 있다.

남궁민은 블루, 화이트 등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슈트로 아트 갤러리 관장다운 면모를 드러낸다면, 평상시에는 셔츠와 슬랙스 등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하는 중이다.

또한, 남궁민은 다양한 행커치프를 이용, 포인트를 살리며 지적이고 세련된 매력으로 강훈남을 완벽 표현했다는 평.

이처럼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남궁민의 연기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까칠한 매력부터 아이 같은 순수함을 오가는 강훈남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표현, 비주얼뿐만 아니라 흠잡을 데 없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훈남에게 흠뻑 빠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남궁민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훈남정음’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