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단독]'곱창언니' 화사, '나 혼자 산다' 다음 주 다시 한 번 촬영

작성 2018.06.20 11:55 수정 2018.06.20 14:02 조회 2,530
기사 인쇄하기
화사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 '곱창 언니' 화사가 '나 혼자 산다'에 다시 한번 출연한다.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는 최근 '곱창 언니'라고 불리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혼자 살아가는 일상을 공개했는데 특히 '곱창 먹방'이 큰 화제를 모은 덕이다. 게다가 가감 없는 민낯 공개로 방송 주 내내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걸그룹 멤버로 막 자고 일어나 화장기 전혀 없는 모습을 공개하기가 쉽지는 않았겠지만 그런 그녀의 모습은 귀엽기 그지없었다.

그런 화사가 다시 한번 '나 혼자 산다'에 출격한다. 화사는 다음 주 '나 혼자 산다' 녹화를 다시 한번 한다. 스튜디오 촬영은 7월이다. 7월께 다시 한번 화사가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을 모은 마마무 화사가 다시 한번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다음 주 초 촬영하고 스튜디오 촬영은 7월 초로 에정돼 있는 것으로 안다"라고 말했다.

솔직한 모습으로 사랑 받고 있는 화사가 다음 주 촬영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화사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